‘작가와 독자를 위한 책을 만든다’
무엇보다 책은 작가의 마음을 담아야 하고,
독자의 감동을 고려해야 합니다.
작가와 독자의 진심을 잇는 출판사가 되겠습니다.

그동안 《만남은 지겹고 이별은 지쳤다》,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으려면》, 《있는 그대로 살아도 괜찮아》, 《더 성숙한 내가 되는 법》, 《엉망으로 살자》 등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책과 자기계발서 《더 보스》 등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했습니다.

01.

떠오름은
진실합니다.

좋은 글을 써주시는 작가님의 진심을 책으로 만들고, 그 책이 독자들의 마음에 따뜻하게 내려앉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합니다.

02.

떠오름은
빠릅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온라인 마케팅의 강자답게 작가와 독자님의 어떤 피드백이든 최대한 빨리 수용하고 받아들입니다.

03.

떠오름은
나아갑니다.

현재에 최선을 다하되, 미래를 향해 나아갑니다. 출판뿐만 아니라, 작가님과 독자님들에게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하고 연구합니다.

떠오름코퍼레이션은 ‘작가와 독자를 위한 책을 만든다’라는 모토 아래 2020년 창립한 젊은 출판사입니다. 출판 분야를 포함해 디지털콘텐츠, 뉴미디어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에 도전하며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하게 굳히며 독자들에게 풍부한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이겠습니다.
Son Yo Chan

Chief Executive Officer

공들여 잘 만들어진 책 한 권이 인간의 삶에 가져다주는 의미를 잊지 않고 ‘좋은 책’ 만들기에 정진하겠습니다. 한 권을 출간하더라도 ‘좋은 책’이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한 글자 한 글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작가와 독자를 먼저 생각하는 떠오름 출판사입니다.
Kwon Hee Joong

Editor in Chief

떠오름 출판사는 에세이, 자기계발, 소설 등 양질의 책을 만듭니다. 작가님의 정성이 담긴 좋은 책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작가와 독자의 좋은 오작교가 되겠습니다. 떠오름 출판사의 책이 누군가에게는 삶의 희망과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KO KYOUNG PYO

MARKETING GENERAL MANAGER